롯데호텔서울은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잠시나마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고픈 이들을 위해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 도시(Urban Fall)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더불어 곧 찾아올 가을 단풍을 즐기며 경복궁, 덕수궁, 창경궁 등 서울 소재 4대 고궁 및 종묘를 누빌 수 있는 통합 관람권 2매, 롯데시네마 일반 관람권 2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줄 몰튼 브라운(Molton Brown) 목욕 세트, 더 라운지에서의 테이크 아웃 커피 2잔, 명품 브레드 부티크 ‘델리카한스’에서 준비한 테이크 아웃 패스트리 박스 2종으로 구성됐다.
야외로 나가는 활동도 좋지만 도심 속에서 좀 더 느긋한 휴가를 보내고자 한다면 ‘레이지 어번(Lazy Urban) 패키지’가 있다.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뷔페, 환영 와인과 과일, 객실로 전달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 롯데시네마 일반 관람권 2매, 몰튼 브라운 목욕세트가 포함된 패키지다. 가격은 두 패키지 모두 2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가을 패키지 이용고객은 지난 5월 재개관한 ‘피트니스&스파’ 내의 실내 수영장, 사우나 및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본관 4층 실내 수영장과 연결된 야외 휴식 공간인 ‘하늘정원’에서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99억을…충격
女배우, 알몸으로 '성인영화' 촬영하다 그만
승리 '19금 스캔들' 추궁하자 결국…폭탄고백
미혼女에 '혼전 성관계' 묻자 대답이…반전
류시원 아내에게 친형이 무섭게 내민 칼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