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들 '공포' 말끔히 씻었다! 급락장 유일한 '손실탈출구'

입력 2013-08-28 11:12
수정 2013-08-28 11:51
주식으로 수억 원, 수백% 큰 돈을 벌었다는 주식 고수는 많지만 요즘같이 종 잡을 수 없는 장세에도 꾸준히 그 수익을 이어가는 이는 별로 없을 것이다. 여기 시장 급락의 공포로부터 개인투자자들을 구해낸 대단한 증권방송, 밥TV(바로가기)가 있다.

급락장이라고 결코 오르는 종목이 없는 게 아니듯 손 쓸 길 없어 보이는 요즘 장에 동양철관, STX, 써니전자, 이화공영 등 단기 반등을 적시에 노린 밥TV의 무료추천주는 과연 군계일학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화제] 급락장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의 必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바로가기)


오랜 기간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증권 방송을 듣던 박은희(가명.41)씨는 이제서야 비로소 밥TV에 정착했다. 수익률, 리스크관리, 정보력 등 그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았고 그 결과가 당장 계좌에 찍힌 수익금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박씨는 "제가 여기저기 돌아다녀 봤지만 밥TV 만한 곳이 없었어요. 이렇게 급락장이 오기 전에 밥TV를 만난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아직까지도 뚜렷한 방향을 잡지 못하고 주식 손실로 고생하고 있다면 꼭 밥TV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라며 감격의 사연을 보내왔다.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와이즈, 박동혁대표
★ 일시 : 8월 28일(수) 오늘 단 하루! 장중 08:00~15:00
★ 참가방법 : 밥TV(바로가기)에서 상단 우측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가능

▲밥TV HoT issue 종목▲
미래산업, Kodex인버스, TPC, 루보, SK하이닉스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