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토리볼, 한 달 동안 '천 개의 공감' 이벤트 열어

입력 2013-08-27 16:04
다음(대표 최세훈)은 '스토리볼'(storyball.daum.net)의 천 개의 공감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일주일 단위로 미리 정해진 5개의 연재가 공감 천 개를 달성하면, 다음은 공감 버튼을 누른 사용자 전체를 대상으로 연재와 관련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1탄으로 '네온비의 다이어터'가 천 개의 공감을 달성하면 던킨 에너지업 스무디 1000잔을 공감한 사용자에게 모두에게 준다.

또 '하상욱의 서울사람'은 서울우유 1000개, '혜믿스님의 자비로운 공감'은 KFC 스마트초이스 1000개를 준비했다. '김희성의 섹시한 공감' 코너에서는 추첨으로 30명에게 섹시클럽 파티 초대권을 증정하며, '제너럴닥터의 당연한 공감'에서는 힐링 식사권 2매를 100명에게 선물한다.

다음 '스토리볼'은 모바일에서 볼만한 콘텐츠를 생산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모바일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다. 지난 12일 오픈한지 2주만에 일 순방문자가 50만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미 천 개의 공감을 달성한 연재물도 18개 달한다. 특히 '지오 셰프의 나꼼수 요리', 장르 소설인 '기화, 왕의 기생들', '다이어터 수지, 날씬해지다' 등의 연재물이 높은 공감과 공유를 이끌어내고 있다.

'스토리볼'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다음앱과 다음 모바일웹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를 통해 스토리볼 URL(storyball.daum.net)로 접속해도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99억을…충격

女배우, 알몸으로 '성인영화' 촬영하다 그만

류시원 아내에게 친형이 무섭게 내민 칼은…

MBC 앵커, 퇴사하더니 '30억 빚'에…깜짝

권상우 "강예빈은 다른 남자와…" 폭로하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