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여왕' 클라라, 생방송서 파격 질문을…

입력 2013-08-27 15:19
수정 2013-08-27 15:30

'노출의 여왕' 클라라가 국내 최초 생방송 토크쇼에 도전한다.

섹시 아이콘 클라라가 SBS 여름 특집 생방송 'THE 화신 LIVE'에 출연한다.

최근 '화신'은 27일 방송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100% 리얼 생방송 예능 토크쇼를 준비 중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클라라는 이번 생방송에서 자신의 가장 핫한 문제인 '섹시 콘셉트'에 대해 국민들에게 실시간으로 질문할 예정이다.

그녀는 자신을 향한 여론을 정확하게 파악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생방송 무대에서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섹시 콘셉트에 대한 생각을 질문한 후, 실시간 문자 투표를 통해 그 자리에서 결과를 통보받게 되는 것이다.

클라라의 행보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 이번 대국민 질문 결과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클라라는 지난 5월 '레깅스 시구' 하나로 인지도가 수직 상승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연예계의 '섹시 신예'로 돌풍을 일으켜 가는 곳 마다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클라라 생방송 토크쇼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클라라 나오면 핵폭탄급 토크쇼가 될 것 같다", "클라라 대체 무슨 이야기를 할까", "클라라-강예빈은 한 세트인데 같이 나오지", "클라라가 이효리 이상순처럼 스타 커플 이야기 해주길", "클라라 토크쇼 출연 기대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7일 특집 생방송에는 클라라, 승리, 김준호, 김대희가 출연해 예상외의 핫 이슈를 질문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99억을…충격

女배우, 알몸으로 '성인영화' 촬영하다 그만

류시원 아내에게 친형이 무섭게 내민 칼은…

MBC 앵커, 퇴사하더니 '30억 빚'에…깜짝

권상우 "강예빈은 다른 남자와…" 폭로하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