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플랫, 세가 '보더브레이크' 한국 퍼블리싱 계약

입력 2013-08-26 16:15
수정 2013-08-26 16:56
<p>주식회사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일본의 주식회사 세가 네트웍스가 개발한스마트폰카드배틀게임인'보더 브레이크:폭풍의 건프론트'의 한국 퍼블리싱 계약을체결했다고26일 밝혔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으로 포플랫은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에 관한 한국의 운영 및 서비스 등을 전담하게 되고, 국내 유저의 특성에 맞는 현지화 작업을 통해 9월에 국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더 브레이크: 폭풍의 건프론트'는 세가의 인기 아케이드 게임 '보더 브레이크'를 바탕으로 제작된 카드배틀 게임으로 일본에서는 앱스토어 최고매출랭킹 3위를 달성한 대작 게임이다.
특히 기존 카드배틀게임보다 한층 진보된 그래픽과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원작의 세계관에스마트폰 버전만의 깊이 있는 스토리를 더해 색다른 재미를 주는 것도 특징이다.
포플랫의 강재호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최고의 게임을 한국에서 서비스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보더 브레이크: 폭풍의 건프론트'의 독특한 재미를 많은 국내 유저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강한 의욕을 보였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