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22일 세계 최초의 브러쉬리스 모터 기술 적용으로 보다 강력해진 충전만능컷터 ‘GOP 18V-EC 베어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만능컷터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장착, 분당 최대 2만회의 미세한 진동으로 나무, 철판 석재를 정교하게 절단할 수 있는 진동공구다. 타일 수리, 창문 실리콘 제거 등 집안의 깔끔한 인테리어 마감작업이 가능해 일반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충전만능컷터 ‘GOP 18V-EC 베어툴’은 세계 최초로 ‘브러쉬리스 모터(EC 모터)’ 기술을 만능컷터에 적용, 유선 공구만큼 막강한 파워와 성능을 갖춰 보다 신속한 작업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일반 모터 대비 20% 높은 에너지 효율과 브러쉬 마모 및 손상에 의한 모터 교체가 필요 없어 장기간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이 뿐만 아니라 보쉬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SDS 툴홀더 시스템’을 채택, 별도의 보조공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원터치 방식으로 다양한 액세서리를 쉽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손잡이와 리튬이온 배터리 장착 시 1.96Kg 밖에 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로 사용자가 오랜 시간 안정적이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GOP 18V-EC 베어툴’은 배터리와 충전기를 포함하지 않은 베어툴 제품으로 모든 종류의 보쉬 18V 리튬이온 배터리와 완벽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0만원대 초반이며 특별구성 액세서리 4종이 함께 제공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女직원, 퇴근 후에…은밀한 이중생활 깜짝
'성상납 의혹' 맹승지, 황당하다더니 끝내…
강용석, 이혼 소송 중인 '유부녀' 만나더니
성폭행 당한 女, 횡설수설한 이유가…충격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