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투자금 2천만원대 월 50만원 수익
최근 수익형 부동산이 나홀로 호황을 누리지만 분양가, 입지, 임대수요, 주변공급량 등을 따져 얼마나 안정적인 수익을 내느냐를 봐야 알 것 같다. 그 가운데 더블 역세권에 교통의 요충지며 주변에 오피스텔이 없어 높은 임대가가 형성되어 있는 복층형(층고 4m50cm)호텔식 베스트빌이 수익형 부동산에 큰 관심을 일으키고 있어 화제다.
총분양가 6,100만원에 실투자금 2천만원대로 월50만원 이상 수익이 가능하며 분양가포함 옵션으로 (삼성벽걸이TV, 삼성노트북, 삼성드럼세탁기, 에어콘, 냉장고, 전기밥솥, 전자렌지, 공기청정기, 청소기, TV다이, 책상, 의자, 1.2층쇼파, 디지털도어록 등) 몸만 들어오면 살수 있는 신개념 호텔급 옵션이 제공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태광, 남부, 한성 등 10여개 컨트리클럽 종사자들의 주거지역이며 주변 경희대, 경찰대, 강남대 등 대학들과 삼성반도체, 삼성LED 등 주변 산업단지 기숙사 부족으로 작은 옵션도 없는 원룸들도 월50만원 이상 임대가가 형성되어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저렴한 관리비와 입주민을 위한 휘트니스센터도 무료로 운영하며 경부, 용서,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단지앞에서 강남, 명동, 사당, 분당을 20~30분대 도착할수 있고 지하철역 3~5분 거리이며 GTX개통예정(도보2분)으로 교통의 메카이다.
2013년 9월 말 입주예정으로 빠른 수익이 발생하고 자금관리는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다올신탁에서 관리하고 연12% 임대보증증서도 발행하고 있다.
문의 : 031-287-0007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女직원, 퇴근 후에…은밀한 이중생활 깜짝
크레용팝 '빠빠빠', 日 가더니 이럴 줄은…
강용석, 이혼 소송 중인 '유부녀' 만나더니
조향기, 남편과 자다가 '무방비' 상태로…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