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 자체편집 부르는 적극적인 키스신 '깜짝'

입력 2013-08-21 12:57
[양자영 기자] 래퍼 수호의 ‘장난 아니야’ 뮤직비디오 미공개컷이 공개됐다.

8월20일 오후 소속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장난 아니야’ 뮤직비디오 NG컷에서 수호는 신인배우 지원을 적극적으로 리드하며 능숙한 키스 연기를 펼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원 역시 두 눈을 꼭 감은 채 수줍은 표정으로 키스신에 몰입하는 모습이다.

앞서 ‘장난 아니야’ 뮤직비디오는 키스신으로 정식 공개 이전부터 19금 판정을 받아 선정성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내 수호와 지원의 키스신은 당시 스태프들의 자체 수위 조절이 있을 정도로 아찔했다는 후문.

수호 소속사 관계자는 “대부분 키스신 NG는 두 연기자들의 어색함에서 비롯되는 반면 수호의 키스신은 적극적이고 리얼한 연기가 오히려 과한 느낌이 있어 편집이 불가피했다”고 전했다.

한편 수호는 ‘장난 아니야’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신 이외의 수위 높은 노출을 감행한 8등신 미녀들과 함께 유연하게 리듬을 타기도 해 뭇 남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사진출처: WS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선미 몸무게 망언 “섹시 콘셉트 위해 47kg까지 찌워…” ▶ 양현석 "YG 신인그룹, 빅뱅 보급형이라면 실패한 것" ▶ 손현주 개념발언 "저조한 스코어? 모두 다 소중해" ▶ 김남길, 입원 아닌 치료…현재 자택에서 휴식 중 ▶ [포토] 유인나, 어떤 상황에도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