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1명) 지펠냉장고, 2등(3명) 김치냉장고, 3등(10명) 제습기 등 경품 추첨 지급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올해 창립 46주년을 맞아 지난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은행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빙고게임을 통해 경품을 추첨해 증정하는 ‘빙고 이벤트 시즌3’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빙고 이벤트 시즌3’은 9칸의 빙고판에 고객이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부산은행 BS카드 가맹점 결제계좌 등록’, ‘수익증권’, ‘신용카드’ 등 은행 상품을 가입할 때마다 가로, 세로, 대각선 총 8개의 빙고를 만들 수 있다. 각 빙고별로 1개의 추첨권을 제공하므로 빙고를 많이 완성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지게 된다.
부산은행은 빙고를 완성한 고객 중 총 514명을 추첨해 1등(1명) 지펠냉장고, 2등(3명) 김치냉장고, 3등(10명) 제습기, 행운상(100명) 키프트카드 5만원, 컬쳐상(400명) 문화상품권 2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영봉 부산은행 마케팅본부 부행장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는 부산은행의 생일에 고객과 함께 즐거움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의미있는 이벤트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추첨 결과는 오는 11월 중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영업점을 통해 당첨고객에게 통지한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