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굿 닥터로 돌아온 문채원의 피부 비결이 궁금하다면 주목할 것.문채원이 돌아왔다. 새로운 드라마 굿 닥터로 브라운관에 복귀하며 연기 변신과 한층 물오른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피부를 자랑하는 그녀처럼 여름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알아보자.문채원 백옥 피부, 마사지가 비결?
문채원이 직접 시연해 화제가 되었던 마사지 법은 맑은 피부의 비결이다. 광대뼈 밑을 엄지로 돌리면서 지긋이 누른 뒤 눈썹 아래 뼈를 엄지로 누르며 눈썹 끝을 따라 끝까지 마사지하고 귀 뒤쪽 목 부분을 손가락으로 밀어 올리는데 이는 긴장된 근육을 이완하고 붓기 해소, 혈액 순환을 도와주며 혈점을 자극해 혈색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다. 광대뼈 아래를 누르는 것은 경직된 표정을 이완하는데 도움이 되며 눈썹 아래 뼈를 눌러주는 것은 눈의 피로를 해소하는데 효과가 있다. 귀 뒤쪽을 손가락 두 개로 밀어주듯 올려 마사지하는 것은 목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건강주스로 피로 회복이 우선!
문채원은 피로 회복에 좋은 배 즙을 즐겨 마신다고 밝혔다. 오이와 자두, 요구르트 등 신선한 과일과 유제품을 섭취한다고. 여름철에는 수분 함량이 높은 과일과 야채를 섭취하면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푸석한 피부를 개선하는 가장 좋은 습관으로 미스트로 피부 표면을 늘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좋다.더불어 베이스 단계에서 물기를 머금은 듯한 피부 표현과 잡티만 가려주는 가벼운 메이크업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평상시 가볍고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은 오랜 시간 동안 미모를 유지하는 비법. 특히 레이저 시술 등 피부과 치료를 받은 후에는 자극이 적은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1 수려한 진온 빛 선 비비 케익: 자외선 차단과 촉촉한 보습으로 매끈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한방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2 수려한 볼륨 벨벳 쿠션 파운데이션: 동안 피부를 연출하는 커버력이 특징이다.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세라마이드 제형으로 수분 지속력이 우수해 피부가 건조해져 화장이 들뜨는 것을 방지한다. 3 아마란스 진동 마사지기: 혈점을 누르는 마사지에 유용하다. 피부 혈액 순환을 도와주며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준다. 프라 센타 PP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제품의 흡수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4 닥터 메디즈 울트라 하이드로 미스트: 해양 심층수의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미스트다. 레이저 시술 후 자극받은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름철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5 닥터 메디즈 선 프로텍트 크림: 레이저 시술 후 얇아진 피부 장벽으로 인해 붉어지는 피부에 사용한다. 여름철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며 피부 톤 커버와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다. (사진 캡처: SBS 예능 한밤의 TV 연예)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김예림 복근, 과감한 포즈에 시선집중 ‘치명적 매력 발산’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