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펜션 ‘들꽃편지펜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여행지로 인기무더운 여름 황금 같은 휴가를 무의미하게 보내버렸다면, 이번 주말 강원도로 펜션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펜션여행은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힐링을 제공해 준다.
강원도로 떠나는 펜션여행은 교통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1박 2일로 시간을 보내기 좋고, 비용적인 부분 역시 크게 부담되지 않는다. 또한 펜션여행은 픽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차가 없는 뚜벅이족들에게도 좋다. 각종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실제로 강원도 펜션여행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소금강에 띄우는 들꽃편지 펜션(이하 들꽃편지펜션)’의 경우, 힐링여행지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유명명소와 가까운 위치, 가슴이 탁 트이는 넓은 부지와 편안한 시간을 보장하는 각종 부대시설은 ‘들꽃편지펜션’의 인기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강릉펜션 ‘들꽃편지펜션’의 펜션지기는 “원두커피와 각종 차를 마실 수 있는 들꽃카페,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들꽃정원 등이 펜션 내에 있어 편안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라고 말하면서, “또한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깔끔한 룸에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놨기 때문에 아무런 준비 없이 와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정동진펜션 ‘들꽃편지펜션’에서는 별도의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든지 신나는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다. 또한 바베큐에 필요한 기본적인 양념 및 채소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채소의 경우에는 펜션지기가 직접 기른 텃밭에서 먹을 만큼 가져다 먹으면 된다.
이외에도 ‘들꽃편지펜션’에서는 조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초당순두부, 깻잎장아찌, 김치 등 건강한 시골 밥상이 제공되기 때문에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다. 참고로 밥은 따로 준비를 해야 한다.
경포대펜션 ‘들꽃편지펜션’은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삼산리 60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