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베이비페어 참가… 신제품 키디 클릭앤무브3 공개
명품유모차 브랜드 키디(Kiddy)의 신제품인 키디 클릭앤무브3(Kiddy Click’n Move3)가 오는 22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4회 서울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를 통해 공개된다.
키디코리아가 베이비페어에서 공개하는 키디 클릭앤무브3는 기존 모델보다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 직후부터 많은 부모들의 관심을 모은 유모차다.
기존보다 20cm 이상 확장된 선 캐노피와 안전바 커버에 내장된 레인실드는 뜨거운 햇볕과 갑작스러운 비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으며, 유모차 최초로 독일척추건강협회 AGR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양방향 시트(3단계 각도 조절 가능)가 장착되어 있다.
또 셀프 스탠딩과 일체형 접이가 가능한 가벼운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었으며, 네 바퀴 모두 독립형 콰트로 서스펜션과 볼 베어링 디자인이 적용되어 유모차 이동이 원활하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핸들바와 안전벨트, 안전바, 풋브레이크는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다.
키디코리아가 신제품 키디 클릭앤무브3를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150개사 956 부스 규모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시회다. 업체는 국내 법인 설립 이후 첫 전시회에 참여하는 만큼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키디 클릭앤무브3를 비롯해 신생아용 카시트 키디 릴렉스프로2와 키디 트레블 시스템, 키디 가디언 프로2, 키디 크루저 프로 등 키디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하여 전 품목 5% 추가 할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키디코리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