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롭스 4호점에 미즈온이 떴다?” 킹콩라인 입점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13-08-12 17:40


[뷰티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뷰티 블로거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의 ‘킹콩라인’이 8월9일 대학로에 오픈한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4호점에 입점했다.

롭스는 롯데의 새로운 헬스 앤 뷰티 스토어로 헬스와 뷰티 제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신개념 오픈 스토어. 현재 홍대 1,2호점과 롯데캐슬점, 대학로점까지 총 4개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단독 판매중인 특화 제품들을 비롯해 6 백여 개의 브랜드, 8천여 개의 다양한 제품들로 젊은 층의 이목을 끌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롭스 4호점에 입점한 미즈온의 킹콩라인은 ‘킹콩크림’이라는 애칭이 생길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미즈온 넘버원 모이스트 킹스베리 크림을 포함해 클렌징 오일, 클렌저, 토너 등 연일 홈쇼핑 완판행진을 이뤄낸 제품들로 구성됐다. 킹콩라인은 최고의 슈퍼푸드라 불리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초크베리를 함유한 제품들로 산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촉촉한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미즈온은 이번 롭스 대학로 오픈을 기념해 전 라인 구매 고객에게 킹콩 시트 마스크를 증정하며 미즈온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는 미즈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미즈온, 롭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김예림 복근, 과감한 포즈에 시선집중 ‘치명적 매력 발산’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