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꿈꾸는 20명 선발
150만원 상당 프리미엄진 제공, 해외여행 특전도
아메리칸 프리미엄진 브랜드 락리바이벌(Rock Revival)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스타일리더 서포터즈인 락스타 1기를 모집한다.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기업 체험활동의기회를 제공하고 미래의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서포터즈의 공식 활동기간은 9월 6일부터 4개월간이고 이 기간 중 패션브랜드 실전 마케팅에서부터 스트릿패션의 리더로써 브랜드 홍보와 락리바이벌 문화를 만들어 가는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서포터즈 모집은 8월29일까지다. 패션,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및 일반인이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온라인 마케터' '패션 파워블로거' '홍보영상 제작자'로 나뉘어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락리바이벌 공식 블로그에서 락스타 1기 모집이벤트 참여 후 이메일(sh.park@rockrevivalkorea.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서포터즈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진과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이 제공되며최우수 2인에게는 해외여행 특전이 주어진다.
락리바이벌 브랜드마케팅 박설희 대리는 "서포터즈를 기업의 일원으로 인정하고 이들의 아이디어를현장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대학생들의 젊은 아이디어로 브랜드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단순한 기업의 서포터즈가 아닌 패션 브랜드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의꿈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락리바이벌 스타일리더 락스타 1기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콘(www.all-c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레저팀 hknews@hankyung.com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차승원 아들 '성폭행' 고소女, 알고보니…충격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문지애 아나운서, MBC 퇴사 4달 만에…깜짝
'현대家' 노현정, 원정출산도 모자라 또 '망신'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