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내내 성수기? 특화된 꼬치요리전문점 시선 집중

입력 2013-08-09 13:54
수정 2013-08-09 13:59
프랜차이즈 꼬치요리전문점 ‘꼬챙이’, 메뉴 경쟁력 높여 사계절 내내 높은 매출 기록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주점창업을 우선순위로 고려하는 이유는 바로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수요와 매출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경기 및 계절의 영향을 덜 받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요즘과 같은 무더운 여름철에는 맥주 등 주류의 수요가 높아져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전문가들은 주점창업으로 사계절 내내 높은 매출 올리기를 기대한다면, 언제든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또한 여기에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라인을 확보하고 있으면 금상첨화라고 강조했다.



프랜차이즈 꼬치구이전문점 ‘꼬챙이’이 이러한 사실을 입증하고 있다. ‘꼬챙이’는 사계절을 성수기로 만들고 있는데, 전문가들에 애기하는 경쟁력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먼저 ‘꼬챙이’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분 좋은 공간을 구현하고 있다. 화려하지도 투박하지도 않은 이상적인 선술집 컨셉의 매장 인테리어는 감성을 자극하는 분위기를 연출해 정말 술맛 나는 공간을 만들고 있다. 따라서 사계절 내내 언제든 방문해도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어떤 주류와도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꼬치구이를 선보이고 있다는 것도 인기비결이다.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해 프리미엄 꼬치구이를 완성했는데, 푸짐하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 중독성이 매우 강하다. 특히 꼬치구이 메뉴는 초벌해서 나오는데, 그 다음은 테이블 직화구이기를 통해 입맛에 맞게 구워먹을 수 있어 쏠쏠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꼬챙이’ 관계자는 “꼬치요리를 구워 먹을 수 있는 특허 받은 직화테이블 구이기는 꼬챙이가 자랑하는 경쟁력 중 하나다”라고 말하면서, “10년 이상 오랜 운영 노하우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고 전했다.



현재 ‘꼬챙이’는 소자본창업 및 소점포창업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실패 없는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본사에서는 선착순 10호 점까지 인테리어 비용 할인 등 원가창업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리뉴얼 창업을 할 때도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