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 출시 ; 롯데리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880원’

입력 2013-08-07 18:18
◆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 및 스낵랩 2종 한정 출시

맥도날드(대표이사 조 엘린저)는 한국인의 매운 맛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버거가 맥도날드의 글로벌 메뉴인 ‘맥스파이시(McSpicy)’의 이름을 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McSpicy Shanghai Burger)로 재탄생 한다고 밝혔다. 맥스파이시는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남아프리카 지역 여러 나라에서 매콤한 맛으로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제품을 엄선해 붙이는 글로벌 메뉴명이다.

맥도날드는 이와 함께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자, 부드러운 매콤함으로 차별화된 맛을 선사하며 지난 해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McSpicy Shanghai Deluxe)’와 ‘맥스파이시 디럭스 스낵랩(McSpicy Deluxe Snack Wrap)’을 다시 선보이고 오는 11월 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는 매콤한 100% 통닭가슴살이 특제 크리미 페퍼 소스와 바삭하게 구워진 베이컨, 싱싱한 토마토, 양상추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콤함과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선사한다. 맥스파이시 디럭스 스낵랩은 100% 안심살로 만들어 매콤하게 시즈닝 된 치킨 텐더와 베이컨, 양상추를 고소한 또띠아에 감싼 제품으로 간편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 롯데리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880원’ 깜짝 이벤트 실시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8일 단 하루 ‘아이스 아메리카노 880원’ 깜짝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일 하루 동안 여름철 인기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200원에서 60% 할인된 88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클라라 "섹시 이미지 싫다"며 울더니 또…경악

한혜진 사주 보니 "웬만한 남자로는 감당이…"

비틀대는 노래방도우미 女, 왜 그런가 했더니

만취 男, 해변서 자고 있던 자매 2명을…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