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브리프
CJ올리브영은 25~35세 남성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 ‘XTM 스타일 옴므’를 5일 출시했다. 참존화장품과 공동 개발한 남성 전용 기초화장품으로, CJ그룹의 남성 대상 방송채널인 XTM의 이름을 붙였다.
?? ?????? ???? ???? "?????? ????δ? ???????"
?? ???????? '?????' ??? ???? ???? ?????
?? ????? ???л?, ?????? ??? ???????????
?? ????? ???? ??? ?? ???? ????? ???????
?? ??? ? "??? ??? ???????? ?????????"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