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자신이 만끽한 자유의 순간’을 주제로 한 ‘네파 자유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네파 자유 사진 공모전’은 브랜드 슬로건인 ‘네파는 자유다’를 콘셉트로, 참가자들이 휴가지는 물론 일상에서 포착한 자유의 순간을 대중과 자발적으로 나누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이 행사는 오는 8월 11일까지 진행되는 1차 공모전을 시작으로, 2주씩 총 3차례(2차 8월 19일~9월1일, 3차 9월 9일~9월 22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자신이 경험한 자유의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사연과 함께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pafb)이나 트위터(twitter.com/nepatw) 등 SNS 또는 이메일(mynepatv@gmail.com)과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각 차수 별로 우수 참가자 15명을 선발해 네파 방수재킷, 백팩, 등산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뽑힌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추후 ‘네파는 자유다’ 영상으로 제작돼 네파TV(http://tv.nepa.co.kr)를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네파 사진 공모전 페이지 (http://bit.ly/NEPAThefreed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이번 공모전은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자유의 의미를 되새기고 ‘자연에서 만끽하는 자유’라는 네파의 메시지를 재미있게 나누고 공감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 대중이 유쾌하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해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혜진 사주 보니 "웬만한 남자로는 감당이…"
▶ 이효리, 결혼 겨우 두 달 앞두고…'왜 이럴까'
▶ 장윤정 "목욕탕서 나체 상태로…" 충격 고백
▶ 성재기, '1억' 때문에 자살한 줄 알았더니…
▶ 연봉 6천 직장인, 연말정산 따져보니…'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