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첫 카카오 게임 '도로시 원더랜드' 출시

입력 2013-07-30 11:28
KTH는 30일 퍼플마루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캐주얼게임 '도로시 원더랜드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도로시 원더랜드'는 누구나 한 번쯤은 읽어 봤을 동화인 '오즈의 마법사'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동화 속 환상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몬스터를 맞히고, 날아오는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캐주얼 슈팅&런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각각의 특징을 가진 다양한 도로시와 게이머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사자,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등 돌격, 방어, 마법, 공격 능력을 가진 도로시의 친구 2명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캐릭터를 좌우로 움직여 다가오는 트럼프 정원사, 궁수 등 몬스터를 맞히고, 날아오는 호박, 돌 덩어리와 불쑥 불쑥 나타나는 장애물을 피하며 플레이 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또한 특정 거리를 달성하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집사 토끼 등과 같은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KTH는 '도로시 원더랜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7일까지 주유권, 문화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도로시 원더랜드를 플레이 하는 많은 유저들이 경품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매일 매일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이효리, 결혼 겨우 두 달 앞두고…'왜 이럴까'

▶ 박시후 '성폭행 사건' 이후 4달 만에 갑자기…

▶ 女직원, 술만 마시면 男 상사에 '아슬아슬'하게

▶ '박지성 연봉' 공개…여친 김민지가 부럽네

▶ 박한별, '세븐 안마방 사건'에도 혼자서…깜짝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