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소비자보호본부 신설

입력 2013-07-26 16:38
수정 2013-07-26 16:51
신한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보호본부를 신설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본부장에는 신보금 PWM 프리빌리지 서울센터장(53)을 임명했다. 소비자보호본부 밑에는 기존 소비자보호센터와 이번에 새로 만든 고객만족(CS) 추진실을 뒀다.



신한은행은 ‘생산성 업그레이드 태스크포스(TF)팀’도 발족했다. 은행 수익성 하락 및 저성장 기조에 대비한 채널전략과 성과평가 등의 혁신 관련 업무를 맡는다. 신한은행은 이날 기존 본부를 슬림화하고 현장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 순환배치 인사도 실시했다.

장창민 기자 cmja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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