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의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골프스타'가 글로벌 오픈 마켓을 통한 해외 선출시를 성공적으로 치르고, 25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다년간에 걸친 PC 온라인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용으로 새롭게 만든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으로, 고해상도 3D 그래픽으로 구현되는 넓은 필드와 캐릭터를 선보이고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도 실감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컴투스의 자체 모바일 게임 플랫폼 '컴투스 허브 2.0'이 탑재되어 페이스북 친구, 지인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고, '1:1 매치모드', '온라인 대회 모드' 등에서 한국 국기를 걸고 미국, 일본 등 해외 게이머들과 실시간으로 글로벌 골프 투어를 즐길 수 있다.
'골프스타'는 지난 4월 해외 선출시하며 43개국에서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1위에 오르는 등 큰 호응을 얻었으며, 국내에서도 '이달의 우수게임'에서 4월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되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는 등 출시 이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아왔다.
컴투스는 이번 '골프스타' 국내 출시를 기념해, 7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골프스타하고 프로골퍼와 동반 라운드하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골프스타를 다운로드 받아서 컴투스 허브에 가입하고 캐릭터를 생성하면, 경험치 우대권과 '보너스 슬롯 +2' 아이템을 전원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프로레슨라운드, 백화점 상품권, 던롭 XXIO 캐디백 GGC-X023, 테일러메이드 RBZ Starge2 드라이버 등을 지급한다.
특히 총 3명을 뽑는 프로레슨라운드에 추첨될 경우, 김가형 프로, 신나송 프로 등 SBS골프 레슨 프로 중 한 명과 동반 라운드를 진행할 수 있어 아마추어 골퍼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골프스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엠게임, 웹RPG '웹삼국지2' 채널링 서비스 시작
엠게임, '주식왕' 채널링 서비스 실시
17년 역사 300번째 '이달의 우수게임' 발표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세계를 휩쓴 리얼 골프 '골프스타', 25일 국내 상륙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