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차이나조이 2013' B2B관 단독 부스 참가

입력 2013-07-24 15:05
수정 2013-07-24 15:24
<p>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중국 최대 게임 박람회인 '차이나조이(Chinajoy)' B2B관에 단독 부스로 참가하여 해외 주요 개발사, 마켓사업자 등 바이어들과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p> <p> 특히 이번 차이나조이는 B2B관의 규모를 전년보다 20% 늘려, 1만 2000평방미터 면적으로 전시돼 바이어들의 상담이 줄을 이을 것으로 예상된다.</p> <p>인크로스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차이나조이에 참가하며, 자사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인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의 인지도를 높이고, 중국 및 해외 주요 모바일 게임 개발사, 마켓사업자와의 네트워크를 확대할 계획이다.</p> <p>정상길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장은 '이번 차이나조이를 통해 모바일 게임의 블루오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중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기반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인크로스, 토종 동영상 광고 플랫폼 '다윈' 런칭

타이니 시리즈의 원조 '타이니 빌리지' 등장!

카드의 신 삼국지, '공신, 방신'되면 2천 만원 쏜다!

인크로스, '섀도우건 데드존' 티스토어 출시

인크로스, 디앱스게임즈 美 '2013 E3' 참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