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한국진출 14주년 기념 텀블러 출시

입력 2013-07-23 08:33
수정 2013-07-23 10:46

스타벅스 코리아가 한국 시장 진출 14주년을 기념하는 기획상품을 23일 출시했다.

이번 14주년 기획상품의 컨셉트는 한옥과 별이 떠 있는 밤하늘이다. 밤 하늘에 떠 있는 별은 숫자 14를 나타내는 별자리를 그려낸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번 컨셉을 이용한 텀블러와 머그컵, 카드 등 스타벅스 마니아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고객들은 이른 아침부터 기획 상품 구입을 위해 발길을 서두르고 있다. 일부 매장에서는 14주년 머그 컵이 동이 났다.

한 누리꾼은 “부산대 앞 스타벅스는 동이 난 것 같다”고 7시30분 트위터를 통해 전했다. “14주년 텀블러 하나 남은 것 샀음. 머그컵은 이미 매진”이라며 상황을 올린 글도 눈에 띄었다.

스타벅스는 '나만의 리프레쉬 카드(My Starbucks Refresh Card)'를 만들어 스탬프를 모으면 10명에게는 1인 2매 제주도 항공권을 1만 명에게는 스타벅스 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7월15일부터 8월2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9월4일이다.
한경닷컴 채상우 기자 minette3@naver.com



▶ 훤히 보이는 '호텔'…밤마다 낯 뜨거운 장면에

▶ '성폭행 사건' 박시후, 긴급공지 띄우더니…반전

▶ '성접대' 동영상 등장한 女 2명 행위가…경악

▶ 9년간 동거하다 다른 남자 아이 낳고는…

▶ '월급' 받으려고 속살 보여준다? 화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