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컴퍼니와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냉장 컵 커피인 '스타벅스 블랙커피 스윗 다크 로스트 블렌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다크 로스트 에스프레소 원두와 동서식품의 추출 설비로 만들어졌다. 소비자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이다.
스타벅스커피컴퍼니와 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리프레시 유어 데이(Refresh Your Day)' 캠페인을 연다.
스타벅스 본고장인 시애틀의 분위기를 재현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는 이화여대 앞 헬로 APM 광장에서 연다.
다음달 25일까지는 온라인 이벤트인 '마이 리프레시 카드(My Refresh Card)' 행사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소비자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또는 모바일을 통해 친구를 초대해 신제품을 소개하거나 신제품과 함께 찍은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스템프를 증정한다. 누적된 스템프에 따라 제주도 왕복 항공권,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 그루폰, 충격적인 '대국민 사기' 들통나자…
▶ 17세 女, 교복 찢으며 나체 사진 찍더니…
▶ 女직원, 회사에서 가슴파인 옷 입고 볼펜 줍자…
▶ 정선희, 남편과 사별 이후 어떻게 사나 봤더니
▶ 男 초등생, 방에서 남몰래 은밀한 행위…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