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나스미디어, 상장 첫 날 가격제한폭까지 치솟아

입력 2013-07-17 09:11
나스미디어가 첫 상장일에 가격제한폭까지 치솟았다.

17일 오전 9시 3분 현재 나스미디어는 시초가보다 2250원(14.95%) 오른 1만7300원을 기록 중이다. 시초가는 공모가 8800원 대비 71% 오른 1만5050원에 형성됐다.

나스미디어는 지난 8일과 9일 이틀에 걸친 공모청약에서 781.6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올 들어 두 번째로 높은 공모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

나스미디어는 2008년 KT그룹에 편입된 온라인 미디어렙사로 지난해 235억원의 매출과 76억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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