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중견기업 마케팅 전략

입력 2013-07-11 15:30
비즈니스 교육·연수


한경아카데미는 7월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루 만에 끝내는 중소·중견기업 마케팅 전략과정’을 연다. 커리큘럼은 블루오션 마케팅과 시장환경 분석, 내부역량 분석, SWOT분석, 구매자 행동분석, 시장조사 방법론, 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전술 및 판매작전의 편성 등으로 구성된다. 강의는 이상윤 세종대 교수가 맡는다. 수강료 20만원. 문의 (02)3604-4080


▶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7월15일(월) ~ 7월18일(목)

▶ 35년전 女親과 창고서 사업 시작…이윤보다 고객·지역사회 기여 중시…세계 최대 유기농 판매체인 일궈

▶ 중국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해법

▶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

▶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