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15일 현대홈쇼핑서 침구류 세탁권 판매

입력 2013-07-11 10:10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www.cleantopia.com)는 장마철 높은 습도로 인해세탁과 건조가 어려운 침구 세탁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오는 15일 오후 3시 50분부터 5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세탁상품권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세탁상품권은 ‘침구류 세탁권 5만원권’으로 전국의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이불 및 이불커버 등 침구류세탁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탁상품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드라이클리닝 등 일반 세탁 서비스를이용할 수 있는 ‘일반 세탁권 5만원권’을 추가 증정해 구매 고객들은 반값 구매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세탁상품권 구성은 현대홈쇼핑 TV방송 및 홈페이지(www.hyundaihmall.com)을 통해 방송 시간에만 한정 판매된다.

크린토피아 침구 세탁 서비스는 ‘3단계 이불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해주는 55℃ 열풍 건조와 이불을 충분히 두드려 먼지를 털어내고 풍성함을 살려주는 텀블링 건조, 마지막으로 먼지와 집먼지진드기 사체 등을 제거하는 강력한 흡입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이불의 겉때 제거 위주인 가정세탁과 달리 확실한 세탁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 "여름엔 땀이 많이 나며 높은 습도로 인해 이불이 쉽게 눅눅해지고오염되기 쉽다"며 "특히 장마철에는 평소보다 이불 세탁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으며 철저한 위생 관리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 "장윤정 母, 돈줄 끊겨 같이 죽자며…" 깜짝 폭로

▶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 막말 듣고는

▶ 술 먹여 '집단 성폭행' 국민가수 아들 결국…

▶ 40대女 "동생 죽었다"며 33억 챙기고는…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