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룸식 부킹주점 ‘더짝’, 럭셔리한 매장 분위기와 이색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업종을 막론하고 창업시장에서는 대중(mass)과 명품(prestige product)을 조합한 신조어인 매스티지(Masstige)가 성공창업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명품의 대중화 현상을 의미하는 매스티지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도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고급품을 소비하는 경향을 말한다.이는 소비자들의 가치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자연히 생긴 트렌드라고 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남을 반증하고 있다. 따라서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러한 소비트렌드를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주점창업도 마찬가지로 매스티지를 만족시켜야 한다. 럭셔리한 매장 분위기와 고급 수작요리, 부킹 서비스 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프랜차이즈 룸식 부킹주점 ‘더짝’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바로 이러한 매스티지를 만족시키고 있기 때문이다.우선 ‘더짝’은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철저히 보장해주는 룸식 주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룸 인테리어는 시끄럽고 어수선한 술집 분위기를 싫어하는 여성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또한 룸 안에서는 음악을 듣고나 TV를 볼 수 있다는 것도 고객들이 만족해 하는 부분이다.여기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와 부킹시스템은 ‘더짝’의 빼놓을 수 없는 경쟁력이다. ‘더짝’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있는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위치, 쉐프메뉴, 인테리어, 이벤트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더짝’ 어플리케이션은 SNS기능까지 겸하고 있어 다른 고객들과의 친목도모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더짝’에서는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부킹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주점창업 브랜드 ‘더짝’의 관계자는 “요즘 소비자들은 기대치가 매우 높기 때문에 천편일률적인 서비스와 브랜드 컨셉트로는 성공하기가 어렵다”고 전하며, “더짝의 경우,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업그레이드 시켜나가고 있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와 지속적으로 출시되는 고급수작요리가 이를 잘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한편 ‘더짝’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정보도 자세히 기재되어 있다. 성공경쟁력부터 창업비용, 수익분석 등의 전반적인 창업 내용은 물론, 실시간 전문가 1:1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