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비키니시즌, 늘어난 뱃살 어떻게 뺄까?

입력 2013-07-04 11:33
수정 2013-07-04 11:44


[라이프팀] 여름철 휴가기간이 한발 앞으로 다가온 강민영(32세, 직장인)씨는 고민이 많다.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성격도 아닐뿐더러 업무가 바쁘기 때문에 몸매를 관리할 시간이 없는 것.

여름해변을 즐길 자신감이 사라지게 하는 뱃살 때문에 비키니 쇼핑도 엄두가 나지 않게 됐다. 지방흡입술은 부담스럽고 운동도 싫어하는 타입에게 해결책은 없는 것일까. 무거운 마음을 안고 성형외과 상담에 나섰다.

강민영씨는 제이케이 성형외과에서 맞춤형 상담을 통해 자신과 같은 케이스를 위한 시술로 리포소닉스를 추천받았다. 수술에 두려움이 있던 강씨는 짧은 시간에 큰 부담 없이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시술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하지만 처음 들어보는 시술인 만큼 전문가에게 과정과 회복기간 등을 꼼꼼하게 물어봤다. 리포소닉스 시술은 피부는 전혀 손상되지 않고 피부 아래 지방층은 완전히 파괴해준다.

Q. 빠른 회복이 가능해 업무에 부담을 주지 않을까.



일반적으로 리포소닉스 치료는 약 1시간 안에 완료된다. 수술 없이 담당의사가 리포소닉스 장치의 헤드를 치료 부위에 갖다대면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가 표적지방에 집중하게 된다.

피부 밑의 지방조직은 영구적으로 파괴되지만 피부는 손상되지 않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짧다. 자연스럽게 단기간에 지방을 제거해 허리라인을 가늘게 하고 윤곽이 살아날 수 있도록 돕는다.

Q. 생소한 시술이라 안전한지 궁금하다.

이 치료는 개발 단계에서 10년 이상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쳤다. 제이케이 성형외과는 10년 동안 검증된 리포소닉스의 효과를 증명하고 있다.

치료 후 특별히 해야 하는 것 또한 업다. 치료전과 동일한 식이 요법과 활기찬 일상 생활을 계속 이어가면 된다. 바캉스 계획을 세우고 비키니 아이템을 쇼핑하면서 여름휴가를 위한 준비를 할 수 있을 것.

Q. 언제쯤부터 효과를 볼 수 있는지.

대부분의 환자들은 8~12주 안에 최대의 효과를 보게 된다. 이 기간은 신체가 치료 중 파괴된 지방세포를 자연스럽게 제거하는데 걸리는 시간이다.

제이케이 성형외과 배준성 원장은 “제이케이 성형외과는 10년이상의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리포소닉스의 효과를 증명하고 있다”라며 “수술 없이 허리의 군살을 없애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시술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결혼 늦추는 이유, 사랑만 있으면 먹고 살 수 없어?

▶ 직장에서 화내는 이유 1위, 스트레스 부르는 ‘이것’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