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수의 투자자들이 수익 난 종목은 일찍 매도해 버리지만, 떨어진 종목은 계속 들고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반대로 매매를 해야 하는데 말이죠. 결국에는 큰 손실을 보고 저를 찾아오시는 투자자분들이 다반사입니다.”
로드 전문가는 오늘도 개인투자자들의 마인드를 바꾸느라 열변을 토하고 있다.
‘로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대다수의 투자자들이 큰 손실을 입고 로드 전문가를 찾고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현재 원금 이상의 수익을 보고 있다고 한다. 2013년 상반기만 해도 회원들의 자발적 감사후기가 수 백건에 이르렀으며, 함께 매매한 투자자들은 ‘로드’ 전문가의 수익률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6월부터 숨이 턱턱 막혔죠. 주식초보자가 급락장에서 무슨 수로 돈을 따겠어요. 원금 반토막나서야 전문가님을 만났습니다. 최근에만 라온시큐어 20%, 신성통산 20%, 오텍 17% 등 수익 보고 있네요. 주도주 추세매매가 이런 거구나 싶습니다.(정**님)”
‘로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얼마 전 까지만 해도 이런 전문가, 저런 전문가의 현란한 글 놀림과 과장된 수익률 홍보로 큰 손실을 봤다는 정**(51세)씨는 여러 전문가방을 거치다 현재 ‘로드’ 전문가와 함께 1개월째 매매를 하고 있으며, 단기간내에 큰 수익을 보고 있다.
이렇듯 ‘로드’ 전문가가 추천한 종목들 마다 급등하는 사례가 많아 애널리스트들도 참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국 각지의 증권고수들도 그 비법을 배우기 위해 방송 참여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그런 그녀가 금일 무료공개방송을 통하여 급등할 수 밖에 없는 3종목을 긴급 공개한다고 하니 방송에 참여하실 불들은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하길 바란다.
‘로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 금일 이슈 종목
이-글 벳, 버추얼텍, 삼익악기, 스페코, 삼천당제약
클릭 ->선물옵션방송 '챠트교수' 2일 3p 수익내기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