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유플렉스 ‘캐릭터’ & ‘로고’ 공모전

입력 2013-07-03 08:20

현대백화점이 영패션전문관 유플렉스를 18세∼35세 젊은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적용해 꾸민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2일까지 '유플렉스 캐릭터&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공모 부문은 U(Youth 젊음), P (Pleasure 즐거움), L(Leisure 여가), E(Economic 경제적인), X(Experience 경험) 의 의미를 담고 있는 유플렉스를 상징하는 로고, 캐릭터 등 상품화 가능한 디자인 작품이다.

참가자격은 만 18세~35세의 대학생을 포함한 일반인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서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야하며 신청 및 접수는 7월 12일까지 이메일(uplex-gongmo@hyundaihmall.com)로 받는다.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각 1팀 및 가작 5팀에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시상하며 수장작은 현대백화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대구점, 충청점 U-PLEX 의 VMD 및 아트상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hyundai.com)를 참조하면 된다.

현대백화점 이대춘 마케팅팀장은 “기존 공모전과 달리 매장 내 구조물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며 “ 유플렉스를 통해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읽고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가수 지망생 女, '매일 성관계' 협박 당하더니

▶ 女배우, 100억 빚 때문에 생방송 도중…충격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