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서비스 중인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www.ArcheAge.com)가 E3에서 선보인 이후 해외 매체들로부터 연이은 호평을 받고 있다.
북미 유력 게임 매체인 'Ten Ton Hammer'(www.tentonhammer.com)는 6월 19일자 발표에서 아키에이지를 '진정한 멀티 클래스 시스템을 제공하는 작품이다.'라고 평하며 E3에서 선보인 게임 중 가장 혁신적인 작품 ('Most Innovative) 으로 선정했다. 또한 북미 MMORPG 전문 유수 매체 'MMORPG'(www.mmorpg.com)는 아키에이지를 'TOP 5 WANTS OF E3 2013'(E3 최고 기대작 TOP 5)에 선정한 데 이어 'Rising Star Awards'(라이징 스타 상)을 수여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난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북미 최대 게임쇼 2013 E3 Expo 중 아키에이지는 북미 유럽 퍼블리셔인트라이온의 관계자 부스에서 현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게임을 소개하며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엑스엘게임즈 김정환 해외사업본부장은 '아키에이지에 대한 서구권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해외에서의 기대감에 부응할 수 있는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아키에이지 해외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6월 26일(수) 일본 CBT를 앞두고 있는 아키에이지는 기존의 모집 인원 1만 명 외에 1만 명의 테스터를 추가로 모집하며 성공적인 일본 서비스를 위해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아키에이지, 지금 접속하면 무료로 게임 즐긴다
무료 선언 '아키에이지', BOT 단속도 철저!
E3, 기자들이 극찬한 아키에이지 '신의 한 수'는?
깜짝 '아키에이지' 속 달콤한 합주 한 소절!
아키에이지, 웹툰 캐릭터 '부토'와 감동 사연 찾는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