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주파수'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수상"

입력 2013-06-20 10:50
SK증권은 스마트폰 증권서비스인 '주파수(주식을 지키는 파수꾼)'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하는 2013년 고객감동브랜드지수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SK증권의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앱 '주파수'는 이번 소비자 설문조사에서 모바일증권서비스 분야의 최고점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한국리서치가 브랜드별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서비스 감동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거쳐 선정한다.

김중일 SK증권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주파수 기획부터 끊임없이 고객감동을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7월15일 결과발표!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女대생, 시험 지각했다고 교수님이 속옷을…

▶ 딸 성관계 목격 · 데이트 성폭력…10대의 실태

▶ 유부남, 女도우미 있는 술집 찾는 이유 '발칵'

▶ '윤후 아빠' 윤민수, 앨범 대박나고도 빚이…

▶ 유부녀, 23세男과 불륜에 정신 뺏기더니 '경악'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