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조정아)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과다사용 및 중독현상 대응방안과 부모 역할에 대하여 강의를 실시한다.
경기인터넷중독대응센터에서 매년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경기인터넷꿈미래 예방특강’이 6월 21일 성남시 교육지원청에서 ‘아이를 바꾸는 힘, 코칭’이라는 주제로 실시된다.
교육 강사는 '괜찮아, 엄마는 널 믿어'의 집필자이자 김민경코칭리더십을 운영하는 김민경씨이다. '괜찮아 엄마는 널 믿어'는 게임 중독에 전교 꼴지 수준의 아들을 전교 1등, 대학 4년 장학생으로 키워낸 강사의 자녀 교육 노하우를 담고 있다.
이번 특강은 엄마의 오해, 엄마의 결심, 코칭맘 노하우 등 엄마가 자녀를 교육할 때 꼭 알아야 할 내용과 아이와 엄마의 원활한 소통 유지 방법 등을 조언한다. 이번 강에는 학부모뿐만 아니라 인터넷 중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와 신청방법 등은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womenpro.go.kr) 및 경기인터넷중독대응센터(031-899 -9151~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경기인터넷중독대응센터는 오는 9월에 ‘인터넷, 스마트폰 중독과 건강한 사용법(강사 김현수)’을 주제로 경기 인터넷 꿈미래 2차 예방특강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