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에이스생명, 고객서비스 '불만 제로' 지향

입력 2013-06-18 15:30
에이스생명은 전 세계 53개국에서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글로벌 보험사 ACE 그룹의 한국 현지법인이다. 2011년 2월1일 출범했다. 종신·정기 등 보장성 보험과 변액 보험, 저축성 보험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ACE그룹은 시가총액 기준 세계 8위 글로벌 보험전문기업이며, 현재 170개 국가의 개인 및 법인고객에게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CE그룹의 모기업인 ACE 리미티드(ACE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고(NYSE 상장명·ACE) S&P 500대 기업에 등재돼 있다.

에이스생명은 전 세계 네트워크를 통한 ACE그룹의 선진 금융서비스를 바탕으로 출범됐다. 에이스생명은 엄격한 기준의 선발 조건과 체계적인 교육훈련 시스템을 바탕으로 재정설계사를 양성한다.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게 생명보험뿐만 아니라 연금 은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생명은 고객접점부서의 교육과 상세 매뉴얼화로 고객 불만 제로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고객서비스 헌장을 채택하고 신속 정확한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정직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 유부녀, 23세男과 불륜에 정신 뺏기더니 '경악'

▶ '속옷 모델' 女의대생, 적나라하게 찍다 결국

▶ 양현석, 싸이로 떴다가 '300억' 날려…대반전

▶ 女배우들, 조폭 생일파티서 비키니 입고…

▶ 경리, 충격 성희롱 "너의 자궁에다 한바탕…"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