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드링크 해피 페스티벌' 기업슬로건 공모 이벤트

입력 2013-06-17 15:49

먹는샘물 전문 기업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가 겹경사를 맞았다.

52년 전통과 권위를 갖춘 국제 식품음료품평회인 ‘2013몽드셀렉션(Monde-Selection)’에 첫 출품한 ‘하이트제로0.00’이 국내 무알콜음료 브랜드 최초로 음료부문 은상을 수상함과 동시에 먹는샘물 ‘석수’, ‘퓨리스’,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까지 금상 및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것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8월 31일까지 약 3개월 간 온라인에서 ‘드링크 해피 페스티벌(Drink Happy Festival)’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링크 해피 페스티벌’은 몽드셀렉션 수상을 기념함과 동시에 국내 유수의 음료 기업으로서 기업슬로건 공모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 마시는 행복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슬로건 공모 이벤트’를 비롯해 ‘스크랩 이벤트’, ‘퀴즈 이벤트’, ‘즉석 복권 이벤트’ 등 네 가지의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

‘기업 슬로건 공모 이벤트’는 소비자의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고 이를 기업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이다. 좋은 음료를 마시는 즐거움을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하이트진로음료의 영문 기업 슬로건 'You are what you drink!'는 '몸에 좋은 음료를 마시자'라는 뜻과 함께 '당신을 표현하는 당신의 음료'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를 참고해 ‘세계 모든 이들과 늘 함께하며 삶의 즐거움과 희망을 나눈다’는 기업 철학을 잘 드러낼 수 있는 기업 슬로건을 자신만의 생각을 담은 국문으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된 슬로건은 향후 패밀리 브랜드의 슬로건으로 사용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등 2명에게는 카라반 오토캠핑 숙박권, 3등 30명에게는 8개 들이 ‘하이트제로0.00’ 1세트씩 제공한다.

‘스크랩 이벤트’는 하이트진로음료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벤트 내용을 복사해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스크랩한 후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버팔로 캠핑용 텐트, 4명에게는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1인 2매), 10명에게는 스무디킹 기프티콘을 나눠준다.


몽드셀렉션 수상 기념 ‘퀴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퀴즈 공란에 맞는 정답을 적고 몽드셀렉션 수상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등 2명에게는 미국 시장 판매 1위 트렉 피트니스 7.3FX 자전거, 3등인 20명에게는 2013 몽드셀렉션 무알콜음료 부문 은상을 수상한 ‘하이트제로 0.00’ 8병이 들어 있는 1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나눔의 즐거움을 테마로 등수에 상관 없이 다수의 이벤트 참가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즉석 복권 이벤트’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하이트제로0.00’ 제품 이미지를 클릭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다. 1인당 하루 총 5회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된 30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1인 2매), 70명에게는 ‘하이트제로0.00’ 8본입1세트를 나눠준다.

당첨자는 9월 24일 하이트진로음료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트진로음료 홈페이지(http://www.hitejinrobeverage.com)에서 볼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배우들, 조폭 생일파티서 비키니 입고…

▶ 경리, 충격 성희롱 "너의 자궁에다 한바탕…"

▶ 박재범 방송사고, 여자들과 춤추다 바지를…

▶ 女가수, 남편 외도현장 급습 후…충격 고백

▶ 류시원, 이혼소송 도중 얼굴 상태가…깜짝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