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도브, 친구와 ‘도브 Talk king’ 이벤트 진행

입력 2013-06-17 15:16


유니레버코리아㈜ 도브는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한달 간 헤어 전문가 100인이 만족한 도브의 신제품 스칼프 너리싱의 잡지 광고를 감상하고 친구와 함께 헤어 메이크오버 기회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브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지정된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간단한 본인 정보 입력 후, 신제품의 잡지 광고를 확인하면 이벤트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는 방식이다.

이후 카톡 그룹 채팅방으로 베스트프렌드 4명을 초대한 뒤 초대된 네 명의 친구까지 잡지 광고를 확인하면 본인을 포함한 5인의 이벤트 참여가 모두 완료된다.

당첨자는 다음달인 7월 22일에 도브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를 통해 발표되며 1등(1명)에게는 순수 헤어샵 시술권 10만원 권 5매를, 2등(3명)에게는 외식 상품권을, 3등(5명)에게는 도브 스칼프 너리싱 4종 세트가 증정된다.

유니레버 도브 마케팅 담당자는 "모근과 두피관리가 필요한 지금 친구와 함께 올바른 헤어케어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보다 친근하게 도브 모근 강화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3월 새롭게 출시된 모근 케어 라인 ‘스칼프 너리싱’ 은 도브의 독자 기술로 탄생한 혁신적인 성분 트리카졸 액티브(Trichazole Actives)가 함유돼 손상되고 약해진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배우들, 조폭 생일파티서 비키니 입고…

▶ 경리, 충격 성희롱 "너의 자궁에다 한바탕…"

▶ 박재범 방송사고, 여자들과 춤추다 바지를…

▶ 女가수, 남편 외도현장 급습 후…충격 고백

▶ 류시원, 이혼소송 도중 얼굴 상태가…깜짝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