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증권은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아이디어 제안 및 소셜미디어의 허브 역할을 할 대학생 서포터즈 TYBA 12기를 모집한다.
TYBA로 선정되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점을 제안하고, 온라인상에서 동양증권의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재테크와 자산관리에 대한 학습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번으로 12번째를 맞이한 TYBA는 팀 단위 활동이 가능하고 금융?홍보?SNS?마케팅 관련 정보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TYBA 12기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개인 활동비와 팀 활동비도 별도 지급된다. 6개월 간의 활동 결과를 토대로 선정된 우수 활동자와 우수 활동팀에는 장학금과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활동 수료자에게 기념품 및 활동 수료증 등을 증정한다.
TYBA에 지원하려면 24일까지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통해 모집 요강을 확인 후 지원서류 및 과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결과는 7월 1일(월)에 동양증권 블로그 ‘금별이의 별별 자산관리’ (http://tysmyasset.blog.me/)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문의는 동양증권(3770-5928)으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배우 임영규, 165억 날리더니 '막장 생활?'
▶ 부유층 男, 스포츠카 끌고 해운대 가서…경악
▶ 도경완, 장윤정에 '계획적 접근' 소문나자…
▶ '한혜진 교회' 가보니…배우들 이런 일도 해?
▶ 女직원들, 짧은 치마입고 아침마다…'민망'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