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12일 타사대체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뱅키스로 가는거야!’ 이벤트를 오는 6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에서 한국투자증권 뱅키스로 주식을 대체하는 타사대체입고 고객에게 금액별로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 신규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텐트형 그늘막 풀패키지와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타사대체입고 후 이벤트 종료일까지 1회 이상 주식거래 고객 중 최대금액을 입고한 고객 1명에게 40만원 상당 최신 멀티 에어플라이어(날개없는 선풍기)를 증정한다.
이석로 eBusiness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투자증권 은행연계계좌인 뱅키스의 우수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지향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의 1만여 지점에서 개설이 가능하며,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계좌를 개설해주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에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女직원들, 짧은 치마입고 아침마다…'민망'
▶ '한혜진 교회' 가보니…배우들 이런 일도 해?
▶ 도경완, 장윤정에 '계획적 접근' 소문나자…
▶ 한채영·조영남 사는 '강남빌라' 봤더니…깜짝
▶ 박시후, '성폭행 사건'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