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맛집 ‘안다미로’,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특화된 이태리 요리로 특별한 데이트코스 제격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인사동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관광지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인사동 거리는 갤러리, 그림과 도자기를 파는 가게, 전통찻집, 전통주점 등이 밀집해 있어 카메라를 든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데이트를 즐기러 나온 젊은 연인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사동을 데이트 코스 혹은 나들이 코스로 주저 없이 꼽는 것은 인기맛집들이 즐비해 있기 때문이다.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맛집에서부터 분위기를 잡을 수 있는 고풍스러운 맛집까지 있어서, 미식가나 식도락들이 자주 인사동을 찾고 있다.
인사동맛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으로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안다미로’를 들 수 있다. ‘그릇에 넘치도록 한아름 담아 대접한다’라는 뜻을 가진 ‘안다미로’는 한국적인 느낌이 강한 인사동 거리에서 유럽풍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1층에서 3층까지 큰 규모의 매장을 갖추고 있다는 것도 눈길을 끈다.
각 테이블마다 배치되어 있는 스탠드에서 나오는 분위기 있는 조명, 마치 해외에 나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소품 등은 아늑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제대로 살리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안다로미’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인사동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안다미로’가 많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다양한 메뉴, 확실한 맛과 품질 때문이다. 고객들에게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품질이 확실히 보장된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실력을 검증 받은 전문쉐프가 직접 조리해 고급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코스요리부터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디저트 메뉴 등 메뉴구성이 매우 다양하기 입맛과 취향대로 선택해 먹을 수 있다. 어떤 메뉴를 선택하든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이와 관련 종로맛집 ‘안다미로’ 관계자는 “맛과 멋을 모두 갖춘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맛과 품질에 더욱 힘을 써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최근에는 연어 스테이크, 관자구이 샐러드 등을 많이 찾고 있으며, 향긋한 와인 한잔과 함께 식사를 즐기는 고객들도 많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방문하는 고객들의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랜 시간 인사동에서 맛집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안다미로’는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15-2번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