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람코자산신탁 상암월드시티
최근 우리나라 유명 방송국과 언론사가 이전한 상암DMC에 관련 전문직 임대수요를 타켓으로한 소형오피스텔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상암 DMC는 KBS, MBC, SBS등 국내 유명 방송, 언론사 이전에 최고의 투자처로 급부상하면서 6호선 소형 오피스텔 ‘상암 월드시티’는 전문직 종사자들을 위한 무료 풀 옵션 등 차별화된 시설 프리미엄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실투자금 3천만원대로 서울 최저가 수준으로 6천 만원이면 최대 2채까지 투자가 가 능하다. (주)코람코자산신탁에서 시행하여 안전한 상암월드시티는 지하5층 지상15층으로 38.15㎡~68.43㎡ 총325세대로 구성되었다. 6호선 마포구청역에서 오피스텔 입구까지 90m로 단 1분거리이며, 일부세대는 한강조망도 가능하다.
6만8천여명의 임대수요를 품고 있는 상암DMC에는 MBC본사이전(2013년), KBS, SB S, YTN과 롯데백화점(2015년), 조선·동아 등 여의도방송사와 광화문의 언론사들이 한 군데로 집중 되는 대형프로젝트이다.
또한 상암DMC에는 LG유플러스, LG CNS, 펜텍, 우리은행, 삼성SDS 등 총 800여개의 업체가 상주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이다. 주변에 신촌 명문대학생 약9만여명의 임대 수요까지 확보하고 있다.
상암DMC주변에 주거형 소형오피스텔의 수요는 약8천세대로 부동산에서 파악하고 있으며 현재 주변에는 2천여세대만 공급된 실정이어서 수요대비 공급이 많이 부족하며 주변보다 분양가가 낮아 기대수익률이 약11%대 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방송국들의 이전으로 연예 기획사, 주변부동산, 방송직장인들의 임대문의가 벌써부터 이뤄지고 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1가구 2주택 제외로 재산세 면제등 각종 세제 혜택이 있다.
또한 상암월드시티가 일대 수많은 수익형 부동산 속에서 관심을 끄는 이유는 생활가전 및 가구를 모두 갖춘 풀옵션 시스템을 적용했기 때문이다.
붙박이장, 전신거울, 드럼세탁기, 냉장, 냉동고, 천정매립형에어컨 등이 갖춰지며, 홈비디오폰, 디지털도어록 등이 장착돼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가 보장된다. 여기다 LCD TV, 우아미침대, 상부장, 콤비롤스크린, 빨래건조도어행거, 전자레인지, 전기밥솥까지 제공하여 마포 상암월드시티은 진정한 콤팩트 하우스(Compact House)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50세대한정으로 제공한다. 청약금은 100만원, 예금주 ㈜코람코자산신탁, 신한은행 140-009-659502 미 계약시 전액 환불된다. 모델 하우스는 지하철 2, 6호선 합정역 6번 출구 옆에 있다.
<문의 : 1600-0734>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女직원들, 짧은 치마입고 아침마다…'민망'
▶ '한혜진 교회' 가보니…배우들 이런 일도 해?
▶ 한채영·조영남 사는 '강남빌라' 봤더니…깜짝
▶ 'CF 재벌' 윤후, 잘 나가다 날벼락…왜?
▶ 박시후, '성폭행 사건'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