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www.mangosix.co.kr 대표 강훈)가 부산, 대구등 영남지방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망고식스는 망고 등 메뉴와 다양한 유기농 식음료를 구입할 수 있는 '푸드마켓형 카페'를 컨셉으로 차별화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다.
지난 해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통해 알려지며급성장했고 올해는 2월 중국에 첫 해외 매장을 오픈했다. 하반기 미국 베버리힐즈를 시작으로 호주, 러시아, 일본 등 해외진출을 앞두고 있다.
망고식스는 특히 국내 매장 수는 300개를 넘기지않고 해외시장에서 글로벌 경쟁을 한다는 브랜드 정책을 갖고 있다. 현재 망고식스의 국내 매장 수는 130여개다.
망고식스의 대표 메뉴는 생망고를 활용한 망고주스 등 생과일 주스, 블루레몬에이드 등 음료, 세계 3대 커피로 불리는 하와이안 코나 커피 등이며 다른 커피전문점과 달리 유기농 식음료를 쇼핑할 수 있는 ‘마켓형 카페’로 운영되고 있다.
마케팅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지난 해 '신사의 품격', '7급공무원' 등에 이어 올해는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KBS2TV 월화 드라마 '상어'와 고현정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에도제작지원하며 방송3사를 통해 대대적 PPL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망고식스 사업설명회는 13일 부산 BEXCO, 14일 대구 EXCO에서 진행되며 문의전화(02-501-7266)를 통해 예약을 받고 있다. 망고식스 김진근 이사는 “미국 등 해외 진출을 앞둔 망고식스의 글로벌 경쟁력과 차별화된 카페 운영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윤형빈 경악, 정경미 알고보니 '사기 결혼'
▶ 박시후, '성폭행 사건'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 김미려 혼전임신설 묻자 대답이…'충격'
▶ 장윤정 내막 드러나자 열성 팬까지 '돌변'
▶ 김학래, '年 100억' 벌더니…"이 정도는 기본"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