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A/B형 궁금증 풀어줍니다!

입력 2013-06-07 15:46
한경·하늘교육 입시설명회…10일 대구엑스코·부산상의

생글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1년의 절반이 끝나는 달, 6월이 시작됐습니다. 세월은 유수와 같이 빨리도 갑니다. 2014학년도 수능도 이제 6개월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이에 한국경제신문은 하늘교육중앙학원과 함께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6월 모의평가 및 수시전략 설명회’를 엽니다. 서울과 지방에서 열릴 설명회는 무료입니다. 참석 희망자는 인터넷(www.kteacher.co.kr)으로 반드시 사전 예약해야 하며 예약자에 한해 자료집을 제공합니다. 많이 오셔서 중요한 대입정보를 듣고 가시기 바랍니다.

서울에서는 일단 8일(토요일) 오전 11시 서울 진선여고 대강당, 오후 2시 동성고 대강당에서 열립니다. 또 9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단국대 학생극장(용인 죽전)과 가천대 메디컬캠퍼스(인천 연수)에서도 개최하고, 10일과 11일에는 대구·부산·대전·광주에서 각각 열립니다. 10일 오전 11시에는 대구 엑스코 3층에서, 오후 4시엔 부산상공회의소 강당에서 이어갑니다. 11일에는 오전 11시 대전 사학연금회관 컨벤션홀에서, 오후 4시엔 광주 KT정보통신센터 강당에서 열립니다.

설명회에선 올해 처음 도입되는 A형/B형 수능의 등급대별 변화를 예측해 발표하고 수시전략도 심도있게 다뤄집니다. 구체적으로는 영어 A형 선택이 유리한 점수대를 제시합니다. 영어와 국어 A형 선택 비율에 따른 각 등급 구간대별 변화 예측치도 발표할 예정입니다. 또 A형, B형 난이도와 수능출제 경향 및 영역별 대비 전략도 설명합니다. 문의 (02)2070-0101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


▶ 윤형빈 경악, 정경미 알고보니 '사기 결혼'

▶ 박시후, '성폭행 사건'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 김미려 혼전임신설 묻자 대답이…'충격'

▶ 장윤정 내막 드러나자 열성 팬까지 '돌변'

▶ 김학래, '年 100억' 벌더니…"이 정도는 기본"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