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가 2D 횡스크롤 액션 MORPG(다중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미스틱파이터’의 비공개테스트(CBT) 사전 예약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이날 오후 3시부터 오는 11일까지 받는다. 테스트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이뤄진다.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AF(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호쾌한 타격감과 빠르고 화려한 액션성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횡스크롤 액션성을 극대화한 고해상도 와이드 화면과 ‘종?횡스크롤’, ‘웨이브’, ‘아레나’ 등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은 게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테스터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특별 아바타’를 제공한다. ‘한정판 특별 아바타’는 테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생성 시 자동으로 지급된다.
또 ‘미스틱파이터’의 모바일 홈페이지(m.netmarble.net)에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 버튼을 눌러 친구를 3명 이상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임형준 넷마블 본부장은 “오랫동안 게임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미스틱파이터만의 손 맛 짜릿한 액션성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이번 테스트에서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틱파이터’ 및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장윤정 내막 드러나자 열성 팬까지 '돌변'
▶ 잘 나가는 의사, 밤마다 '일탈' 즐기더니 결국
▶ '성노예' 10대女 임신 막으려 피임약 먹이고는
▶ 女승무원과 성관계 후…반전 결과에 '경악'
▶ "장윤정에 보복할 것" 폭탄 발언…가족 맞아?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