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88형펜트하우스) “47,55,73,78형” 융자 60%!
최근 서울 노른자위인 “남대문?명동” 즉, 서울의 핵심지역에 위와 같은 요건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를 분양 중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롯데건설이 직접 시공한 ‘남산 롯데캐슬 아이리스’가 그 주인공이다.
‘남산 롯데캐슬 아이리스’는 완벽한 남산조망이 가능한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또한, 차별화된 내부 설계와 우물천정을 사용한 높은 천정고는 거실에 들어서면 확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내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입지 또한 가히 노른자땅이라고 불린다. 지하철 4호선 명동역과 회현역의 더블 역세권에 위치하며 단지 앞 남산3호터널을 통해 곧바로 강남과 연결된다. 이밖에 서울역(KTX), 퇴계로 등이 인접해 타 지역으로의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며 '남산 롯데캐슬 아이리스'의 경쟁력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남산 롯데캐슬 아이리스’의 매력은 이뿐만이 아니라 풍부한 배후 인프라가 밀집되어있다.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의 쇼핑시설과 한국은행, 우리은행 본점 등 각종 금융기관이 위치해있다. 이밖에 삼성 등 대기업 본사와 시청 등 각종 관공서들이 인접해 있는 점도 입주할 사업체들에게 있어 충분히 매력적인 요소이다.
‘남산 롯데캐슬 아이리스’ 는 32층 2개동 142~314㎡ 규모 총 386세대로 47,55,73,78형을 평균 20% 할인분양을 하며 프리미엄이면서도 분양가 거품을 쏙 빼 수요층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1층 상가도 26%할인 분양하고 있다.
현재 회사보유분을 분양중이며, 분양담당자 구인회팀장은 “입주 아파트인 관계로 보안이 철저해 방문 전 전화가 필요하며 동.호실을 직접 안내해드린다”고 말했다.
문의 번호 : 02-779-6825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女승무원과 성관계 후…반전 결과에 '경악'
▶ 박시연, 임신 도중 충격 사실이…발칵
▶ "장윤정에 보복할 것" 폭탄 발언…가족 맞아?
▶ 김구라, 10년 간 방송만 해서 번 돈이…깜짝
▶ '방송사고' 손진영, 지나 가슴에 손을…헉!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