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증권, 6월 황금열쇠 이벤트 실시

입력 2013-06-04 10:17
KDB대우증권은 6월 한달간 해외채권 누적가입금액에 따라 황금열쇠와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황금열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KDB대우증권이 현재 판매 중인 해외채권은 브라질 국채·물가채, 터키 국채, 소매외화채권 등으로, 누적가입금액이 5억원, 3억원, 1억원 이상인 고객에게 각각 11.25g, 7.5g, 3.75g의 황금열쇠를 증정한다. 또, 5000만~1억원 미만 가입 고객에게는 10만원권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브라질 국채는 연 10%의 표면금리의 6개월 이표채권으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터키 국채는 토빈세 등 초기 투자비용이 없어 단기투자로 활용 가능하고 KDB대우증권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또한, 소매외화채권은 산업은행과 수출입은행이 터키 리라화와 브라질 헤알화로 발행한 채권으로 높은 신용도가 장점이다.

조남훈 KDB대우증권 WM영업지원본부 본부장은 "최근 저금리 시대에 대안투자로 각광받고 있는 해외채권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KDB대우증권을 통해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가입 및 사은행사에 대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전국 영업점 및 고객센터(전화 1544-3322)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女승무원과 성관계 후…반전 결과에 '경악'

▶ 박시연, 임신 도중 충격 사실이…발칵

▶ "장윤정에 보복할 것" 폭탄 발언…가족 맞아?

▶ 김구라, 10년 간 방송만 해서 번 돈이…깜짝

▶ '방송사고' 손진영, 지나 가슴에 손을…헉!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