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투, 스마트상담 서비스

입력 2013-05-22 17:32
우리투자증권이 온라인 고객 전용 투자 상담 서비스인 ‘스마트상담 서비스’를 22일 시작했다. 우수영업직원 출신들로 구성된 상담 조직 ‘스마트 어드바이저’가 증권방송과 종목 게시판을 통한 투자정보 제공, 전화상담, 게시판 상담 등 고객별 1 대 1 투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강호동, 사업으로 번 돈이…'이 정도일 줄은'

▶ '女비서' 면접 보러 갔더니 술 먹인 후…경악

▶ "승진 시켜줄게" 공무원, 女직원에 성관계 충격

▶ 류시원, 아내에 "죽는다"며 협박하더니…

▶ 도경완, 장윤정에 눈 멀어 부모님께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