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젊은 고객층을 위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

입력 2013-05-21 20:11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21일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해 2535세대를 겨냥한 단독 브랜드 '엠리미티드' 론칭 행사를 가졌다.

/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