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게임 공식 페이스북 오픈

입력 2013-05-21 18:58
수정 2013-05-22 15:39
<p>㈜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entermate.com/)가 금일(21일) 모바일 게임 공식 페이스북인 '아이러브게임M(http://www.facebook.com/ilovegamem)'을 오픈했다.
'아이러브게임M'은 ㈜엔터메이트의 기존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아이러브게임'에 모바일의 약자 'M'을 결합하여 만든 명칭으로, 앞으로 런칭 될 모바일 게임의 정보 및 소식,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첫 모바일 타이틀인 아이러브삼국지 런칭을 앞두고 모바일 유저들과의 소통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모바일 전용 페이스북을 개설했다. 아이러브게임M 페이스북을 통해 첫 타이틀인 아이러브삼국지를 시작으로, 올 한해 준비중인 다양한 모바일 게임 소식으로 찾아 뵐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터메이트의 모바일 첫 타이틀인 '아이러브삼국지'는 이달 내 구글 플레이마켓과 IOS를 통해 동시 런칭 예정이며, 모바일 게임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아이러게임M(http://www.facebook.com/ilovegame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와룡전설' 계사년 첫 업데이트 단행

'신선도' 해킹 당했나? 알고보니 만우절 해프닝

개성이 최고! IT업계의 만우절 이벤트 풍성

국민 웹게임 신선도, 제 1회 광고 공모전 개최

엔터메이트 모바일 첫 출사표! '아이러브삼국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