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알로에베라겔의 기능성분인 총다당체 함량을 높인 신제품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300'을 6월 출시한다.
지친 현대인들의 면역체계 활성화를 위한 알로에베라겔즙액 400% 고함량 제품으로 1일섭취량 150g중 총 다당체함량이 300mg 함유돼 면역력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회사의 정광숙 대표는 "바쁜 현대인들은 스트레스, 운동, 수면 부족, 영양불균형, 환경오염, 노화 등으로 면역체계가 붕괴되기 십상"이라며 "면역기능을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겔 총다당체 성분을 극대화한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300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알로에에 함유된 다당체는 면역력 증진과 장건강,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이 제품은 알로에 천연식물이 갖는 효능을 최대한 살려 자연 그대로의 면역다당체 함량을 높였다.
이 회사는 알로에 본고장인 미국산 순수한 알로에만을 선별해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마시는 즙액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300'은 진공포장 제품이다. 개봉과 함께 2차적 세균 번식을 막기 위해 합성보존료가 아닌 자몽종자에서 추출한 천연보존료를 첨가했다.
또한 전제품이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으로 판매되며 중국산 원료가 전혀 함유돼지 않아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대표브랜드로도 선정된 바 있다.
고객개인의 건강상태와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액상타입 알로에베라겔이 3종류로 판매된다. 알로에베라겔즙액 200%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 자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알로에베라겔즙액 200% 네추럴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가 있다.
또한 면역력 증진을 강화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알로에베라겔즙액 400%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300까지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로써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 회사는 올해 창립 3주년을 맞아 우수한 품질력과 소비자들의 기대를 만족시켜 1월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한 '2013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브랜드대상' 알로에기능식품부문 수상, 4월 한경닷컴, iMBC, 동아닷컴 공동 주최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부문에 선정됐다.
또한 5월 동아일보 주관 '2013 코리아 탑브랜드 어워드'에서 2회 연속 혁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